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공식 28 브랜드, 홍보, 광고, 소셜마케팅에서 스토리텔링 활용법 총정리! 스토리텔링은 ‘쉽게’의 철학이다. 브랜드, 홍보, 광고, 소셜마케팅 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목적은 메시지 전달이다. 그래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들은 ‘어떻게 하면 메시지를 좀 더 쉽게 전달할까’를 밤낮없이 고민한다. .. 김태욱 마케팅.세일즈 0 601 51 0 88 1년전
메시지는 휴리스틱이다 코스피 3,000P 시대의 서막이 올랐다. 지난해 급락하던 주가가 700만 동학개미들의 혁명으로 2배로 솟구쳤다. 하지만 주식의 미래는 예측할 수 없는 법이다. 이 불안한 투자자의 마음을 간파하고 주식투자 AI가 탄생했다. 2,800개 종목을 분석한 120억 개의 데이터를 학습했다는 A.. 김태욱 마케팅.세일즈 0 646 30 0 120 3년전
1인기업가를 위한 깨알 홍보팁 22 1인기업가에게 홍보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. 홍보가 영업과 바로 직결되기 때문이다. 그런데 1인기업가는 홍보에 쓸 돈도 별로 없고 시간도 따로 없다. 최선책은 따로 시간을 내지 않고 일상 속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홍보를 깨알같이 하는 것이다. 이 책은 그 깨알 홍보팁 22가지를 알려주.. 김태욱 마케팅.세일즈 0 862 26 0 149 4년전